[서울=뉴시스]임철휘 기자 = 검찰이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슈가(31·본명 민윤기)에게 벌금 1500만원을 청구한 것으로 11일 확인됐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추혜윤)는 전날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슈가를 벌금 1500만원에 약식기소했다. 약식기소란 검찰이…
김수현·임나영 해외발 열애설, 40분 만 종결 “전혀 사실무근”…
11일 김수현과 임나영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열애설의 제기한 건 외신으로, 현지 매체들은 김수현과 임나영이 페스티벌에 참석해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는 점을 들어 열애설을 제기했다. 김수현과 임나영은 지난 7일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김수현♥임나영, 해외발 열애설…상상도 못한 조합
10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가 배우 김수현과 가수 겸 배우 임나영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김수현과 임나영은 지난 7일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이하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김수현과 임나영의 등장은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어 관객은 두 사람의 모습을…
[단독] ‘선업튀’ 그랬나봐 재조명…김형중 “내 노래 대한 자신감…
“(사람들이) 내 노래에 관심 있어할까 겁이 있었는데 ‘선재 업고 튀어’로 주목받는 걸 보고 노래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어요.”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에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 곡, ‘그랬나봐’의 주인공인 가수 김형중(51)은 곡이 주목받은…
[단독] “휴가 내고, 마중갑니다”…방탄소년단, 진 전역일 뭉친다
방탄소년단이 진을 맞이한다. '맏형'의 제대를 마중하기 위해 모일 예정이다. 이미 다른 멤버들은 휴가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진다. 진은 오는 12일 군 생활을 마무리한다. 2022년 12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 18개월 동안 의무를 다했다. 특급 전사로 선발되는 등…
[단독] 엑소, 첸백시 갈등에 올겨울 완전체 앨범 사실상…
그룹 엑소가 올 겨울 완전체 앨범 발매를 계획했었으나 첸백시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갈등으로 사실상 무산될 전망이다. 11일 가요계에 따르면 SM과 엑소 측은 당초 올초 올겨울 완전체 앨범 발매를 계획하고 활동을 논의 했다. 퍼포먼스가 강한 곡이 아닌…
[단독] 박세리희망재단, 박세리 부친 ‘사문서위조’ 혐의 고소…부녀 갈등…
골프 선수 출신 감독 겸 방송인 박세리(46)가 이끄는 박세리희망재단이 박세리의 아버지를 고소하면서 박세리와 아버지의 법적 갈등 문제가 불거졌다. 11일 박세리희망재단측 관계자 등에 따르면 박세리가 이사장으로 있는 재단은 박세리의 아버지 박준철씨를 사문서위조 및 사문사위조 행사 혐의로…
[단독] 피겨 국가대표, 해외 전지훈련 중 ‘음주’ 파문
피겨 국가대표 일부 선수들이 해외 전지훈련 기간 중 숙소에서 여러 차례 술을 마셔 훈련 규정을 위반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대한빙상경기연맹은 해당 선수들에 대한 조사를 마치는 대로 징계 절차에 착수하기로 했습니다. 사건은 2026년 밀라노 동계올림픽에 대비해 지난달(5월)…
[단독] 수리 맡겼더니…못 믿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앵커]수리를 위해 휴대전화를 하루 맡겼는데, 내 사진첩을 누군가 한 시간 넘게 들여다 봤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이런 황당한 일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일어났습니다.이희연 기자의 단독보도입니다. [리포트]지난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휴대전화 수리를 맡겼던 30대 여성 김 모 씨.하루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