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임나영 해외발 열애설, 40분 만 종결 "전혀 사실무근" [공식입장]김수현·임나영 해외발 열애설, 40분 만 종결 "전혀 사실무근" [공식입장]

김수현·임나영 해외발 열애설, 40분 만 종결 “전혀 사실무근”…

11일 김수현과 임나영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열애설의 제기한 건 외신으로, 현지 매체들은 김수현과 임나영이 페스티벌에 참석해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는 점을 들어 열애설을 제기했다. 김수현과 임나영은 지난 7일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김수현♥임나영, 해외발 열애설...상상도 못한 조합김수현♥임나영, 해외발 열애설...상상도 못한 조합

김수현♥임나영, 해외발 열애설…상상도 못한 조합

10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가 배우 김수현과 가수 겸 배우 임나영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김수현과 임나영은 지난 7일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이하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김수현과 임나영의 등장은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어 관객은 두 사람의 모습을…

[단독] ‘선업튀’ 그랬나봐 재조명...김형중 “내 노래 대한 자신감 얻어” [인터뷰][단독] ‘선업튀’ 그랬나봐 재조명...김형중 “내 노래 대한 자신감 얻어” [인터뷰]

[단독] ‘선업튀’ 그랬나봐 재조명…김형중 “내 노래 대한 자신감…

“(사람들이) 내 노래에 관심 있어할까 겁이 있었는데 ‘선재 업고 튀어’로 주목받는 걸 보고 노래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어요.”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에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 곡, ‘그랬나봐’의 주인공인 가수 김형중(51)은 곡이 주목받은…

[단독] 박세리희망재단, 박세리 부친 ‘사문서위조’ 혐의 고소…부녀 갈등…

골프 선수 출신 감독 겸 방송인 박세리(46)가 이끄는 박세리희망재단이 박세리의 아버지를 고소하면서 박세리와 아버지의 법적 갈등 문제가 불거졌다. 11일 박세리희망재단측 관계자 등에 따르면 박세리가 이사장으로 있는 재단은 박세리의 아버지 박준철씨를 사문서위조 및 사문사위조 행사 혐의로…

[단독] 피겨 국가대표, 해외 전지훈련 중 ‘음주’ 파문

피겨 국가대표 일부 선수들이 해외 전지훈련 기간 중 숙소에서 여러 차례 술을 마셔 훈련 규정을 위반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대한빙상경기연맹은 해당 선수들에 대한 조사를 마치는 대로 징계 절차에 착수하기로 했습니다. 사건은 2026년 밀라노 동계올림픽에 대비해 지난달(5월)…

[단독] 수리 맡겼더니…못 믿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앵커]수리를 위해 휴대전화를 하루 맡겼는데, 내 사진첩을 누군가 한 시간 넘게 들여다 봤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이런 황당한 일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일어났습니다.이희연 기자의 단독보도입니다. [리포트]지난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휴대전화 수리를 맡겼던 30대 여성 김 모 씨.하루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