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보물섬’이 또 한 번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보물섬’ 14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14.6%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3회가 기록한 13.4%를 넘어선 수치로, 드라마…
[단독] ‘바람의 아들’, ‘강철 매직’ 13년 만에 다시…
(엑스포츠뉴스 김근한 기자) '바람의 아들'과 '강철 매직'이 13년 만에 다시 뭉친다. KBO리그 레전드 이종범 코치가 2025시즌 KT 위즈 코치진에 합류한다.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종범 코치는 2025시즌 KT 코치진으로 합류를 확정했다. 이른 시일 내 구단…
‘SSG 복귀는 없었다’ 충격의 한화행, 그리고 한 시즌…김강민,…
[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김강민이 결국 현역 은퇴를 선언했다. 한화 이글스는 2일 은퇴, 방출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관심을 모은 건 베테랑 외야수 김강민. 2001년 SK 와이번스 입단 후 와이번스와 SSG 랜더스 프랜차이즈 스타로 활약해온 김강민은…
[단독] 강미나, 마동석→지창욱·서인국 만난다..히어로물 ‘트웰브’ 합류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강미나가 마동석과 만난다. 2일 OSEN 취재 결과, 강미나는 한국형 히어로물 시리즈 드라마 ‘트웰브’에 출연한다. ‘트웰브’는 12간지를 대표하는 히어로들이 악귀로부터 한반도를 지키기 위해 고군부투하는 이야기다. 앞서 배우 마동석, 지창욱, 서인국이 출연을 긍정…
재방 보기 힘든 ENA vs 본방 보기 힘든…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비밀의 숲'의 스핀오프작 '좋거나 나쁜 동재'가 방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tvN과 ENA가 서로 정반대의 위치에 놓여 눈길을 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는 스폰 검사라는 과거에서 벗어나 현재로 인정받고 싶은…
[단독] KBS·SBS, 드라마 쇄신 나선다…주춤한 MBC 돌파구는? (종합)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지상파 드라마의 침체기를 극복하기 위해 각 방송사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마이데일리는 25일 SBS 월화드라마의 부활 소식을 단독 보도했다. 최고 시청률 17.7%를 기록한 '굿파트너' 등 최근 금토드라마의 성공으로 재미를 본…
[공식] ‘3월22일 개막’ 2025 KBO리그, 역대 가장 ‘빨리’…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2025년 KBO리그 정규시즌은 역대 가장 이른 시점에서 개막한다. 3월22일 문을 연다. 올해보다 하루 빠르다. 올스타전 휴식기는 이틀 늘었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6일 2024년 제4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2025년 KBO 정규시즌 경기 일정 편성…
[오피셜] LG, KBO 43년 역사상 최초 대기록 ‘쾌거’……
LG 트윈스가 KBO 리그 43년 역사상 한 시즌 구단 최다 관중 신기록을 달성했다. LG 트윈스는 26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 2024 신한 SOL 뱅크 KBO 리그 홈 최종전에서 2만 1593명의 관중을 기록했다. 이로써 LG는…
‘크라임씬’, 넷플릭스 품으로…시즌5 제작 확정 [공식]
인기 추리 예능 ‘크라임씬’이 새 시즌을 넷플릭스와 함께 한다. 넷플릭스는 26일 오리지널 예능으로 제작을 확정하고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라임씬’은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가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으로, 앞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