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김밥에서 으악….‘칼날’ 나와, 항의하니 “뭐 어쩌라고”

김밥에서 으악….‘칼날’ 나와, 항의하니 “뭐 어쩌라고” 배달시킨 김밥에서 커터칼 조각이 나왔는데 가게 측이 신경질적으로 반응한다는 사연이 알려졌다.

동네 김밥집으로 김밥을 시켜 먹었는데

싶던 도중 뭔가 딱딱한게 나와서 

뱉어보니 커터칼이 그것도 녹슨 커터칼이 나왓습니다

좋은게 좋은거라고 배민에 보다 직접 매장에 전화를 하니

대응이 황당하네여,,, 죄송하다는 말이 아닌 

`당연이 우리쪽에서  나올수 없는게 나왓는데 

 그쪽에서 나왓다고 하니 뭐 어떻해 해줄까요?’

하고 굉장이 신경질적으로 저희를 진상 취급 하네염

내참 황당해서 … 이럴때는 어떻해야 되죠???

그래서 사장하고는 말이 안통하고 배민고객센터는 현재

전화를 안받는중입니다

글쓰기 수정을 어떻해 하는지 몰라 

 현재 상황 다시 말씀드려봅니다

앞으로 주인과 타협은 보지 않을 상황이며

글삭제는 없을것을 약속드립니다

매장도 잘되는 편이며 개인적인 매장과 통화상으로 

굉장이 신경질적이며 불쾌해 했습니다

제가 불쾌해야되는데…..

배민이랑 연결후 배민과 업주쪽이랑 통화를 하니

주문취소는 불가하다고 배민에서 도움줄수있는 방법이 

없다고 하네염

일단은 내일 1366번으로 신고를 하라고 합니다

음식물및 사진을 보관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다음 어떻해 진행 해야 되는지 아시는 분계실까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Share the Post: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