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사고를 친 전 프로야구 투수 출신 장원삼과 BTS 슈가의 확 다른 '사과문'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8일, 장원삼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17일, 부산에서 미팅 이후…
[단독] 문체부, 대한축구협회 감사 확정…”문제 발견”
축구대표팀 감독 선임 파문과 관련해 대한축구협회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던 문화체육관광부가 협회에 대한 감사를 실시하기로 확정했습니다. 문체부 관계자는 "협회에 대한 기초조사를 진행한 결과 문제점이 발견돼 어제(18일) 감사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문체부는 유인촌 장관의 지시에 따라…
[단독] 김영광, 육성재·김지연·김지훈에 힘 보탠다..’귀궁’ 특별출연 확정
19일 OSEN 취재 결과, 김영광은 SBS 새 드라마 ‘귀궁’(극본 윤수정, 연출 윤성식)에 특별 출연한다. 김영광은 현재 웨이브 ‘미션 투 파서블’, 넷플릭스 ‘트리거’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새 드라마 ‘은수 좋은 날’ 출연도 앞두고 있다. 바쁜 일정…
[단독]김지훈, 판타지 사극 ‘귀궁’ 합류…육성재·김지연 만난다
판타지 장르의 사극인 '귀궁'은 왕에게 원한을 품은 팔척귀와 그에 맞서 싸우는 무녀, 그리고 이무기 강철이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알려졌다. 이번 작품에는 배우 육성재와 김지연(우주소녀 보나)가 출연 물망에 오른 상황이다. 성사된다면 김지훈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단독] 육성재·김지연, 첫사랑 된다…’철인왕후’ 감독 신작 ‘귀궁’ 캐스팅
'귀궁'은 왕에게 원한을 품은 팔척귀와 그에 맞서 싸우는 무녀, 그리고 이무기 강철이의 이야기. 퇴마 판타지이자 정치 사극, 멜로를 포함하는 미니시리즈로 총 16부작으로 구성됐다. 김지연은 만신의 하나뿐인 손녀로, 큰 무당이 될 거라는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자란 영매 역을 맡았다. 육성재는 서얼 출신의 규장각 검서관이자, 악신 이무기 강철이에게 빙의되는 사내를 연기한다. 드라마 '대조영' '각시탈' '최고다 이순신' '왕의 얼굴' '화랑' '철인왕후' 등을 연출한 윤성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왕의 얼굴'로 앞서 윤 감독과 합을 맞춘 윤수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중략) 극 중 김지연과 육성재는 어린 시절부터 보아온 서로의 첫사랑으로 묘한 케미를 자아낼 예정이다. 극강의 비주얼과 더불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95년생 동갑내기 두 사람의 만남에…
몽골의 올림픽 선수단 단체복이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중
사진 = 미셸앤드아마존카 사진 = 미셸앤드아마존카 파리올림픽 참가국들이 선보인 선수단 단복 가운데 전통미를 살린 몽골 대표팀의 단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CNN은 16일(현지 시각) “몽골 선수단 단복이 글로벌 의류 브랜드인 랄프로렌, 벨루티, 룰루레몬 등이 제작한 다른…
[단독] 檢, ‘마약 투여 및 보복 협박 혐의’…
검찰은 19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8부(한대균 부장판사)심리로 열리 오재원의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보복협박 등) 혐의 공판에서 징역 5년 및 추징금 2474만원을 구형했다. 오재원은 2022년 11월부터 지난해 11월까지 총 11차례에 걸쳐 필로폰을 투약하고, 지난해 4월에는 지인의 아파트 복도 소화전에 필로폰 약…
[단독] 12년 수배전단 ‘170㎝·흰 얼굴’ 성폭행범, 간호사 눈썰미에…
| 평소 눈여겨봤던 수배범 전단지와 비슷한 것 보고 112 신고 범행으로부터 10년 넘게 도주행각을 이어온 공개수배범은 간호사의 눈썰미에 덜미가 잡혔다. 19일 전남경찰청과 전남 목포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17일 중요지명피의자 종합공개수배 전단에 얼굴을 올린 김 모씨(54)를…
폭우에 공무원 만류 뿌리치고 지하차도 들어간 80대, 가까스로…
18일 오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20분쯤 오산시 양산동 양산로의 지하차도에서 A씨는 포르테 승용차 차량을 몰고 지하차도에 진입했다. 이날 오산시는 오전6시부터 오후6시까지 12시간 동안 207㎜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비가 내렸다. 이 때문에 양산로 지하차도는 불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