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임철휘 기자 = 검찰이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슈가(31·본명 민윤기)에게 벌금 1500만원을 청구한 것으로 11일 확인됐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추혜윤)는 전날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슈가를 벌금 1500만원에 약식기소했다. 약식기소란 검찰이…
스타벅스 닉네임을 집가고싶다로 정했을때….
저희도.. 저도요...
데이트 중 복권 샀는데 ’20억’ 당첨된 여성…”남친 횡재했네”
| 연인과 데이트하다가 긁은 스피또| 20억 당첨…"남친과 10억씩 나눌 것"| 당첨자 소감에 "히히 너무 좋아용" 10일 동행복권에 따르면 지난달 9일 진행된 '스피또2000 54회차' 1등 당첨자인 A씨는 부산 수영구의 한 복권 판매점에서 복권을 구매했다. A씨는 동행복권과…
초딩이 그린 금연 포스터
금연 포스터 그리기도 귀찮다. ㅋㅋㅋㅋ 광고회사에서 스카웃해야 ㅋ 지나친 건강은 흡연에 해롭습니다. 출처 : 이종격투기
‘충격 내부 고발’ 박주호 용기에 축구 팬들 ‘응원…
"이것은 정확한 절차가 아니다. 내가 (위원으로) 안에 있었지만 잘 모르겠다. 설명이 불가능하다. 맞는 말이 하나도 없다. 지난 5개월이 너무 아쉽고 안타깝고, 허무하다. 누가 됐든 절차에 맞게 한국 축구와 맞는 사람을 뽑으면 되는 거다. 그런데 같이…
“국내 선임 빌드업” 전력강화위 박주호 폭탄발언, 축구협 법적…
전 축구국가대표 박주호(37)의 작심 발언으로 대한축구협회(KFA)는 다시 쑥대밭이 됐다. 가뜩이나 새 감독 선임 과정을 두고 ‘절차적 정당성’ 논란이 따랐다. ‘내부자’인 박주호가 전력강화위원직을 내려놓고 지난 5개월 과정을 밝히면서 KFA의 행정 난맥이 다시 한번 드러났다. KFA는 발언의…
지성♥이보영, 품에 쏙 아들딸 공개 “발 밑에서” 잘…
지성과 이보영 가족/사진=지성 배우 지성이 아내 이보영 그리고 두 자녀와 함께한 행복한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10일 지성은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성은 이보영과 두 자녀와 함께 여행에 나선…
박주호 위원, 대한축구협회 전력강화위원회 사퇴 및 발언 요약
https://youtu.be/bUgIWswh06o?si=3zXIWdKUBZHYtTRP - 직접보면서 내용요약함 (실제녹화 중 내정기사뜸 그 이후) "5개월 동안 회의하고 준비한 것들이 도대체 뭐였나""처음부터 이야기했으면 쓸데없는 일 안했을 것 이다.""조사분석 미팅 인터뷰 등 사전준비해온 외국감독만 20명""왜 대표팀 전술플랜을 감독도 뽑기전에 세운건가?""나는 아예…
홍명보는 ‘폭로’ 박주호 감쌌다…“그것도 포용해야”
홍명보 울산 HD 감독이 자신이 대표팀 사령탑으로 선택되는 과정에 대해 문제를 지적하는 유튜브 영상을 올려 논란의 중심에 선 박주호 해설위원을 감쌌다. 홍 감독은 10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치른 광주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4 22라운드 홈 경기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