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첫 날 엄청난 판매고를 올렸다. 13만9000원짜리 유니폼이 무려 5만장이 팔려나갔다. 약 70억 원어치였다. 하루에 접속수가 200만 건이나 몰리면서 홈페이지가 장애가 생기기도 했다. 구단은 지난 8월31일 최종마감결과 약 7만 장 정도를 판매를 했다고 밝혔다. 계산하면 약 100억 원에 가까운 규모로 예상된다.
KBO리그 출범 이후 특정선수의 기념 유니폼 매출이 100억 원에 가깝게 올린 경우는 없었다. 그만큼 김도영의 폭발적인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타 구단 전직 고위 관계자도 “믿기지 않는다. 처음 듣는 숫자”라며 놀라움을 나타냈다. 이종범 이후 등장한 천재타자에게 팬들은 돈쭐로 열광하고 있는 셈이다.
더군다나 김도영은 구단 직영 ‘팀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일반 유니폼 매출액도 역대급 규모로 알려졌다. 팬들이 가장 많이 찾는 유니폼이 김도영의 이름이 박힌 것이다. 단 5일만에 기념유니폼이 약 100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니 한 시즌 내내 팔리는 일반 유니폼도 상상불가의 매출이 예상된다.
이에 따라 김도영에게 돌아가는 초상권료도 역대급으로 알려졌다. 선수들은 유니폼에 이름을 새기는 ‘마킹키트(2만5천원)’에 대한 일정액의 초상권료를 받는다. 2024시즌 김도영의 연봉은 1억 원이다. 연봉의 수 배에 이르는 초상권료를 받아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