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차태현, 안은진X덱스에 탄성 “부모가 어떻게 해야 저렇게 예쁘고 바르게 크지?”(산지직송)[종합]

 

차태현, 안은진X덱스에 탄성 "부모가 어떻게 해야 저렇게 예쁘고 바르게 크지?"(산지직송)[종합]

지난 29일(목)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연출 김세희)’ 7회에서는 세 번째 손님 차태현과 함께 경남 고성에서 제철 식재료를 즐기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사 남매의 어촌살이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5.2%, 최고 7.2%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에 올랐으며, 전국 가구 기준 기준 평균 5.1%로, 최고 6.7%로 7주 연속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도 수도권 기준 평균 2.3%, 최고 3.2%, 전국 가구 기준 평균 2.5%, 최고 3.2%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 뜨거운 인기를 이어갔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중략)

때마침 녹화 당일은 ‘언니네 산지직송’ 2회 방송일이었고, 멤버들은 다함께 본 방송을 보며 당시의 추억을 되새겼다. 남해 바다에서 입수 내기 게임을 진행했던 안은진과 덱스의 에피소드가 나오자, 멤버들은 덱스의 아버지가 아들을 본명이 아닌 덱스라고 부르는 모습에 빵 터졌다. 차태현은 막내들의 티없는 모습에 “부모가 어떻게 해야 애들이 저렇게 크지? 어쩜 저렇게 바르고 예쁠까”라며 흐뭇하게 바라봤다.

(중략)

한편, 다음 주 방송에서는 갑작스럽게 폭우가 쏟아지며 갯장어 조업에 닥친 위기와 함께 직접 잡아온 갯장어로 산지직송 한 상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 8회는 9월 5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 기사원문 보러가기 : 스포츠조선

Share the Post: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