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단독] “거지들” 외친 강형욱, 복귀 가능할까..리뉴얼 ‘개훌륭’ 9월 방송 (종합)

[단독] "거지들" 외친 강형욱, 복귀 가능할까..리뉴얼 '개훌륭' 9월 방송 (종합)

하지만 지난 5월 20일, ‘개훌륭’은 걸음을 멈춰야했다. 프로그램에 큰 의미와 상징을 지닌 강형욱 훈련사가 갑질, 직장 내 괴롭힘, 폭언, 임금 체불 등의 의혹에 휩싸인 것. 그가 대표로 있는 보듬컴퍼니 폐업 루머가 퍼지면서 과거부터 작성된 부정적인 후기가 재조명됐고, 전 직원들의 폭로가 더해지면서 논란은 일파만파 커졌다.

(중략)

출연자가 법적 다툼을 이어가자 ‘개훌륭’은 난감해졌다. 4주 결방 후 3주 동안 ‘THE 훌륭한 A/S 특집’을 방송하며 이경규, 박세리가 인턴 MC들과 호흡을 맞춰 솔루션을 받은 고민견들의 근황을 체크하는 내용을 전했지만 한계가 있었다. 이에 결국 ‘개는 훌륭하다’는 A/S 특집을 마친 뒤 휴식기를 가지기로 했다.

1명의 전문가를 중심으로 짜여진 프로그램의 한계를 느낀 ‘개훌륭’은 반려견에만 한정 짓지 않고 반려동물로 확대해 리뉴얼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개편에 나섰다. 제목 또한 ‘개는 훌륭하다’에서 ‘동물은 훌륭하다’로의 변경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23일 OSEN 단독 보도를 통해 리뉴얼된 ‘개훌륭’은 오는 9월 방송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KBS 또한 “‘개훌륭’이 오는 9월 방송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리뉴얼된 ‘개훌륭’ 출연자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하지만 법적 다툼을 벌이고 있는 강형욱 훈련사는 출연이 어려울 전망이다. 법적 다툼을 마친 뒤에 출연을 하게 될지 역시 미지수. 강형욱 없는 리뉴얼된 ‘개훌륭’이 반려동물 문화 개선에 다시 한번 기여를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 기사원문 보러가기 : OSEN

Share the Post: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