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단독] 배우 겸 인플루언서 유혜원, 농구선수 허웅과 열애中…”존중해주고 예의바르고” 이상형 가까웠나

[단독] 배우 겸 인플루언서 유혜원, 농구선수 허웅과 열애中…"존중해주고 예의바르고" 이상형 가까웠나

연예계 복수의 관계자는 27일 스포츠조선에 “유혜원과 허웅이 사귀는 사이가 맞다”고 확인했다. 이들은 올 초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출신 인플루언서인 유헤원은 앞서 빅뱅 승리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인물이다. 승리가 입대하던 2020년 3월 강원도 철원군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에 함께 포착되기도 했다. 이후 승리가 전역한 후에도 방콕에서 함께 목격돼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승리는 2019년 클럽 버닝썬 게이트 핵심 인물로 지목되며 성매매 알선, 성매매, 성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특수폭행교사 혐의 등 9개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받고 복역했다.

이후 유혜원은 팬들의 관련 질문에 “남자친구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것”이라며 “나랑 결혼할 남자만 공개하도록 하겠어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상형으로 “(상대방을) 존중해주고 배려해주고 스윗하고 가정적인 거. 예의도 바르고”라고 밝히기도 했다.

유혜원은 1995년생으로 1993년생인 허웅보다 두살 연하다. 2018년 4부작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한 바 있고 인플루언서, 쇼핑몰 모델로 활동중이다.

▶ 기사원문 이어보기 [스포츠조선]

Share the Post: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