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구성환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전속모델 계약

 

㈜기영에프앤비, 배우 구성환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기영에프앤비의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은 배우 구성환을 전속 모델로 발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배우 구성환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반려견 꽃분이와 함께하는 고즈넉하고 한적한 일상과 나만의 행복을 추구하는 인생관을 공개, 많은 이들의 낭만과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구성환 배우와 함께한 광고 영상은 총 3편으로, 그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었다고 한다. 광고는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는 구성환 배우처럼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움을 드리는 브랜드가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구성환 배우가 한강에서 비둘기와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이 인상 깊어 이를 오마주한 컨셉으로 연출한 장면도 있으니 재밌게 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기사원문 이어보기 [이데일리]

 

기영에프앤비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나혼산’ 구성환 전속 모델 발탁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기영에프앤비의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은 배우 구성환을 전속 모델로 발탁, 계약했다고 24일 밝혔다.

배우 구성환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외출 전 얼굴이 하얗게 될 정도로 많은 양의 선크림을 바르는 모습으로 사람들의 웃음보를 자극하는가 하면 반려견 꽃분이와 함께하는 고즈넉하고 한적한 일상과 나만의 행복을 추구하는 인생관을 공개, 많은 이들의 낭만과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는 구성환 배우처럼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움을 드리는 브랜드가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구성환 배우가 한강에서 비둘기와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이 인상 깊어 이를 오마주한 콘셉트로 연출한 장면도 있으니 재밌게 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성환 배우와 함께한 광고 영상은 총 3편으로, 한강 비둘기 씬을 오마주한 컨셉, 햇빛이 내리쬐는 옥상에서 한적하게 먹방을 즐기는 일상 콘셉트, 어두운 저녁 옥상에 설치한 조명 사이에서 먹방을 선보이는 옥상 로망편으로 구성했다.

해당 광고는 오는 28일부터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기사원문 이어보기 [뉴스1]

Share the Post: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