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단독] ‘갑질의혹’ 강형욱 하차 ‘개훌륭’, 리뉴얼 버전 9월 컴백..잠정 폐지 두달 만

[단독] '갑질의혹' 강형욱 하차 '개훌륭', 리뉴얼 버전 9월 컴백..잠정 폐지 두달 만

2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개는 휼륭하다’를 리뉴얼한 KBS의 새로운 동물 프로그램이 오는 9월 방송된다.

‘개는 훌륭하다’는 지난 1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잠정 폐지됐다. 2019년 11월 첫 방송된 ‘개는 훌륭하다’는 강형욱 훈련사와 이경규 등이 고민견들을 찾아가 솔루션을 해주며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에 앞장섰다. 그 결과 2020년 KBS 연예대상 핫이슈 예능 프로그램상, 2021년 KBS 연예대상 프로듀서 특별상(강형욱), 쇼·버라이어티 부문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장도연), 2022년 KBS 연예대상 올해의 예능인상(이경규), 인기상(장도연) 등을 수상하며 대표적인 반려동물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았다.

(중략)

강형욱 훈련사가 없이는 방송을 이어가기 어려웠던 ‘개는 훌륭하다’는 4주 결방 후 3주 동안의 ‘THE 훌륭한 A/S 특집’을 펼쳤지만 결국 잠정 폐지를 결정했다.

잠정 폐지로 휴식기를 가진 ‘개는 훌륭하다’는 출연 동물을 개로 한정 짓지 않고 다양한 반려 동물이 출연하는 것으로 변화를 꾀하며 리뉴얼을 준비 중이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 문화를 전반적으로 개선하겠다는 각오다. 리뉴얼 된 ‘개는 훌륭하다’의 제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법적 다툼을 이어가고 있는 강형욱 훈련사의 출연 역시 불투명하다.

▶ 기사원문 보러가기 : OSEN

Share the Post: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