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단독]윤가이 떠나고 김아영·지예은 남는다..’SNL’ 시즌6 크루 확정 [종합]

 

[단독]윤가이 떠나고 김아영·지예은 남는다..'SNL' 시즌6 크루 확정 [종합]

2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배우 김아영과 지예은, 코미디언 이수지는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 시즌6에 합류했다. 첫 회 호스트로 배우 전종서가 확정된 가운데, 이들은 최근 크루로 촬영 일정을 소화했다.

이들 세 사람은 그동안 남다른 끼와 재치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SNL 코리아’가 지난 2021년 리부트된 후 쿠팡플레이 대표 예능으로 자리잡는데 큰 역할을 했다.

특히 이수지는 리부트 시리즈 원년 멤버다. 그동안 린쟈오밍, MZ 교포 제니 등 디테일을 살린 부캐릭터와 김고은, 싸이, 왕간다 등 다양한 인물들을 흉내내며 변화무쌍한 연기를 선보였다.

김아영과 지예은은 지난 2022년 11월 리부트 시즌3 합류 이후 네 시즌 연속 ‘SNL 코리아’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중략)

앞서 ‘SNL 코리아’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크루 주현영에 이어 윤가이도 연기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하차한 상황이다. 하지만 김아영과 지예은, 이수지 등 기존에 활약했던 여러 크루들이 자리를 지키면서 새 시즌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들이 어떤 활약으로 ‘SNL 코리아’ 애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6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첫 공개될 예정이다.

▶ 기사원문 보러가기 : 스타뉴스

Share the Post: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