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단독] 김호중, 방송가는 손절·공연은 강행..뺑소니 사고 후폭풍 (종합)

[단독] 김호중, 방송가는 손절·공연은 강행..뺑소니 사고 후폭풍 (종합)

김호중에 대한 방송가 손절도 이어지고 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김호중의 기촬영분과 촬영 계획이 없다고 밝혔고, ‘신상출시 편스토랑’ 측은 오는 17일 방송에서 김호중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겠다는 방침이다. 김호중의 우승 메뉴 또한 출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새 프로그램에도 출연이 불투명하다. OSEN 취재 결과, 김호중이 출연하면서 MBN 예능의 새 역사를 쓴 ‘가보자GO’는 오는 6월 시즌2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지만 김호중의 출연은 불투명하다. MBN 측은 “시즌2를 예정하고 있는 건 맞지만 방송 시기, 출연진은 아직 미정이다”고 설명했다.

방송가의 손절은 이어지고 있지만 공연은 강행하겠다는 방침이다. 김호중은 오는 18-19일 경상남도 창원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과 6월 1일-2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를 개최한다. 또한 오는 23-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 클래식:김호중&프리마돈나’를 연다. 소속사 측은 “김호중은 예정된 공연에 그대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기사원문(이어보기) : OSEN

Share the Post: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