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단독] 김호중, 사고 직후 경기도 인근 호텔行… 왜?

[단독] 김호중, 사고 직후 경기도 인근 호텔行… 왜?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0020103335&code=61121111&cp=nv
[단독] 김호중, 사고 직후 경기도 인근 호텔行… 왜?

유명 트로트 가수 김호중(33)씨가 지난 9일 접촉 사고를 낸 뒤 곧바로 경기도의 한 호텔로 이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16일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9일 오후 11시40분쯤 서울 강남구의 한 도로에서 차를 몰던 중 마주 오던 택시와 사고를 낸 뒤 회사 차를 이용해 경기도 구리 인근에 있는 호텔로 이동했다.

사고 당시 현장에 왔던 매니저 중 1명이 경기도까지 이동하는 차량을 운전했다. 김씨는 지난 10일 오전 1시50분쯤 호텔에 도착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동안 김씨와 옷을 바꿔 입은 또 다른 매니저는 강남서에 출석해 본인이 운전을 했다고 허위 자수를 했다.

김씨는 사고 이후 약 17시간이 지난 뒤인 10일 오후 4시30분쯤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경찰이 차량 소유자인 김씨에게 수차례에 걸쳐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를 걸어 출석을 요청한 뒤였다. 국민일보는 김씨가 경기도 호텔로 이동한 이유에 대해 소속사 측에 수차례 입장을 물었지만 답변을 얻지 못했다.

기사원문: 국민일보

Share the Post: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