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7203428f882662a4496f80ca176105_1632809

예지 채령 류진 리아 유나로 구성된 그룹 ITZY가 27일(현지시간)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에서 신곡 "LOCO" 무대를 하고 있다. /NBC "켈리 클락슨 쇼" 영상 캡쳐

28일 "최파타"서 출연 소감 전하기도

[더팩트|이한림 기자] 그룹 ITZY(있지)가 미국 유명 토크쇼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뽐냈다.

ITZY는 27일(현지시간) 미국에서 방송된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서 신곡 "LOCO"(로꼬) 무대를 선사했다. 켈리 클락슨의 소개 후엔 영상으로 등장해 디테일을 살린 춤선과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실력을 뽐냈다.

NBC "켈리 클락슨 쇼"는 가수 겸 배우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미국 인기 토크쇼로 닉 조나스, 두아 리파, 존 레전드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한 바 있다.

켈리 클락슨은 이날 방송에서 "데뷔 이래 각종 상을 휩쓸며 세계적으로 극찬 받는 K팝 걸그룹 ITZY가 새 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를 발매했다"고 ITZY를 소개하며 호평했다.

또한 ITZY는 28일 오후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 출연해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ITZY 멤버들은 "무대를 녹화해서 보내드렸다. 너무 멋있게 소개해주더라. 코로나 시국이라 방문을 못하니까 최대한 멋있게 글로벌 팬분들을 위해 무대를 찍었다. 나중에 직접 방문해서 "믿지(ITZY 팬 네임)"분들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ITZY는 지난 24일 정규 1집 앨범 "CRAZY IN LOVE"를 발매해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앨범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일본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등 각종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타이틀곡 "LOCO" 뮤직비디오는 공개 나흘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 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

ITZY는 내달 2일 온택트로 개최되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연예부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