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32fe216fc0963277c0eb5ff73b96106_1631695





[헤럴드POP=정혜연 기자]‘대형 괴물 신인’ 오메가엑스 (OMEGA X)가 퍼포먼스 끝판왕에 등극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1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앞서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오메가엑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붉은 조명이 돋보이는 강렬한 느낌의 세트장과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오메가엑스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오메가엑스는 다크 카리스마를 머금은 블랙 착장부터 통일감과 팀워크를 선사하는 라이더 패션, 11인 11색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 의상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해냈다. 특히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상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의 유니크한 컬러와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점점 고조되는 멜로디와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가 어우러지며 힘찬 에너지를 전달한다.



한편, 빈틈없는 퍼포먼스와 무대를 꽉 채우는 존재감으로 새로운 ‘무대 맛집’으로 떠오른 오메가엑스는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WHAT'S GOIN' ON’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