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f88276f53bb02c35af19f19bc929e3e_1631675

배우 문일택이 KBS1 새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 문정규 역으로 출연한다. /배우 문일택 제공

광고회사 기획 2팀장 문정규 役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문일택이 새 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 출연한다.

KBS1 새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는 강남의 집 한 채를 통해 삶의 클래스를 올리려 고군분투하는 서초희(한다감 분)가 진정한 행복은 집 자체가 아닌 서로를 보듬고 살아가는 사람임을 깨닫고 가족과 가정을 지키고 진정한 국가대표 와이프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 가운데 문일택은 광고회사 기획 2팀장 문정규 역을 맡는다.그는 기획 1팀장 서초희의 직장 동료이자 라이벌로, 광고회사의 에이스인 서초희를 시샘해 여러 사건,사고를 일으키는 인물이다.

그러나 문일택은 야윈 모습에 무능력한 기러기 아빠의 애잔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극에 톡톡 튀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문일택은 영화 "색다른 그녀" 개봉을 앞두고 있어 여러 방면으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매 작품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개성 있는 연기로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연기 변신을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국가대표 와이프"는 "속아도 꿈결"의 후속으로 오는 10월 4일 첫 방송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연예부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