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a530dff372651221d468237e1ed379_1642149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TNT" 퍼포먼스 영상에서 호랑이 포효를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인터파크 첫 보이그룹"...2주차 활동 돌입

[더팩트ㅣ이선영 인턴기자]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TNT" 퍼포먼스 영상에서 호랑이의 포효를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TRENDZ(트렌드지, 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 "TNT(Truth&Trust)"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들은 완벽한 칼군무와 7인 7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특히 TRENDZ(트렌드지)는 불타오르는 창고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소에서 다양한 스타일링과 함께 몰입도를 높였다. 시선을 사로잡는 강력한 눈빛으로 완성형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했다.

TRENDZ(트렌드지)는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5일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블루 세트 챕터1. 트랙스)"를 발매해 각종 음악 방송에서 팬들에게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2주차 활동에 돌입한다.

Z세대 트렌드의 주역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TRENDZ(트렌드지)가 앞으로 가요계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email protected]

[연예부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