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측 "안재욱 하차, 정성화·양준모 대체…취소시 전액 환불" [공식입장 전문]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음주운전이 적발돼 논란을 빚은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광화문 연가"와 "영웅"에서 하차를 결정한 가운데, "영웅" 제작사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영웅" 제작사 에이콤은 11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예상치 못했던 불미스러운 상황으로 인해,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 내 안중근 역의 안재욱 배우는 제작사와 소속사 간의 협의 끝에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안재욱 배우가 출연 예정이었던 회차는 극 중 동일한 역을 맡은 정성화, 양준모 배우가 무대에 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에이콤은 "더불어 해당 공연을 예매한 관객 중 취소를 원하시는 분께는 취소 수수료없이 전액 환불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덧붙였다.

안재욱은 10일 오전 전주에서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걸렸다. 단속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가 높아 면허정지 처분이 내려졌다.

◆ 안재욱 뮤지컬 "영웅" 하차 관련 제작사 에이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지컬 "영웅" 제작사 에이콤입니다.

먼저 뮤지컬 "영웅"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예상치 못했던 불미스러운 상황으로 인해,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 내 안중근 역의 안재욱 배우는 제작사와 소속사 간의 협의 끝에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재욱 배우가 출연 예정이었던 회차는 극 중 동일한 역을 맡은 정성화, 양준모 배우가 무대에 설 예정입니다.

작품을 기다려 주시는 관객분들의 불편함이 덜 하도록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변경된 출연 일정을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해당 공연을 예매한 관객 중 취소를 원하시는 분께는 취소 수수료없이 전액 환불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저희 스태프와 배우 모두는 뮤지컬 "영웅"을 아껴 주시는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에 관심과 우려를 표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email protected] / 사진=조혜인 기자]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가장 많이본 정보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