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부산, 키즈 케어 서비스 15일 론칭

이데일리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오는 15일부터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케어 서비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을 새롭게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은 에듀테인먼트(교육놀이) 전문가이자 전원 호텔직원들로 구성한 레오(LEO·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들이 부모와 분리된 아이들과 함께 놀면서 배우고 즐기는 동안 부모들에게는 자유 시간을 보장해주는 새로운 차원의 키즈케어 서비스이다.

이번 서비스는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총 3시간 동안 진행하며 5세부터 8세 이하의 호텔을 이용 하는 가족고객의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내용을 살펴보면,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안전교육 체화 및 교통 법규 그리고 BMW 키즈 모빌리티를 전용 트랙에서 직접 운전할 수 있는 드라이빙 체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종류의 키즈 크래프트, 안심문자 서비스 & 포토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아이 전용 저녁식사를 제공하며, 레오와 함께 식사하는 동안 예절과 에티켓을 함께 배울 수 있다.

기존에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만 제공하던 한정적인 키즈 케어 서비스를 특급호텔 최초로 식음 서비스 이용 가족 고객들에게까지 확장 시켰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은 오는 15일부터 서비스한다.

Copyright 이데일리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가장 많이본 정보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