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샤이니 키 "SM서 내 포지션? 잔잔바리" [TV온에어]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그룹 샤이니 키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 대해 이야기했다.8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SM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셜 MC 이수근을 비롯한 보아-샤이니 키-엑소 백현 세훈-NCT 태용 재현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백현은 "이수만 선생님이 저희를 만나면 "너희들은 특별한 아이들이다"라고 말한다"면서 "엑소는 이제 시작이라고 응원해주신 적도 있다"고 이수만과의 일화를 전했다.

"집에 있는 걸 너무 좋아한다"고 밝힌 백현은 "게임을 정말 좋아한다. 집에 있을 때 주로 게임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 백현이 "한 달에 집밖에 두 번 나간 적 있다"고 말하자 보아가 "너 여자랑 게임하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M 정보통이라는 키는 "저는 누가 누구랑 사귀는 것보다 "그 팀 적자났대?"에 대해 관심이 많다"고 했다. 그러면서 키는 SM 청담 사옥에 대해 "엑소가 "으르렁" 활동 한 걸로 이 건물이 생긴 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키는 SM 내 자신의 포지션에 대해 "잔잔바리다"라면서 "실은 제가 뭘 나서서 하거나 그러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email protected]/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가장 많이본 정보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