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오늘(11일) 결방, 21일 방송 재개 "木→日 밤 9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던 "썰전"의 편성이 변경됐다.11일 종합편성채널 JT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밤 11시에는 기존에 방송되던 교양프로그램 "썰전" 대신 새 예능프로그램 "같이 걸을까"가 방송된다.

앞서 JTBC 측은 "오는 21일부터 일요일 밤 9시로 자리를 옮긴다"며 "썰전" 편성 변경을 공지했다. JTBC 측은 "썰전" 편성 변경에 대해 "매주 초에 진행되던 녹화일정도 주중으로 여유 있게 조정된다. 시의성이 중요한 프로그램의 특성을 고려해 한 주에 걸쳐 발생한 이슈들을 심도 있게 짚어보기 위한 전략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썰전"은 11일(목요일)과 14일(일요일)에 결방한다. 편성 변경된 "썰전"은 21일부터 방송을 재개한다.

"썰전" 대신 god의 리얼 예능 "같이 걸을까"가 매주 목요일 11시 방송된다. "썰전"은 21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email protected]/사진제공=JTBC]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가장 많이본 정보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