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연두, 美식품박람회서 우수제품상 최종 후보 올라

뉴시스

【서울=뉴시스】박정규 기자 = 샘표는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가 미국에서 열리는 식품박람회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SupplySide West)"에서 선정하는 우수제품상 최종 후보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는 전 세계 식자재, 완제품 제조업체들이 참가하는 무역 박람회이자 교육포럼이다. 매년 1300여 업체와 1만6000여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해 세계 식품 트렌드와 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 특히 매년 발표되는 우수제품상에 업계의 이목이 쏠린다는 게 샘표의 설명이다.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를 개최하는 글로벌 전시기획 전문기업 "인포르마(Informa Exhibitions)"와 글로벌 식품 전문 매체 "내추럴 프로덕트 인사이더(Natural Product INSIDER)"는 지난달 14일 "우수제품상(CPG Editor"s Choice Awards)"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 총 28개 부문에 각각 5개 제품이 선정된 가운데 샘표 "연두"가 양념과 드레싱, 마리네이드 부문 최종 후보에 포함됐다.

올해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는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리조트에서 열리며 서플라이사이드 우수제품상 최종 수상자(식음료군)는 같은 달 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샘표 관계자는 "세계 식품업계 전문가들에게 최고의 제품만을 선정해 소개해온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에서 연두가 우수제품상 최종 후보에 오른 것은 대단한 성과"라며 "연두가 콩을 발효시켜 만든 순식물성 제품인데다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울려 음식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Copyright 뉴시스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가장 많이본 정보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