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대도서관 "종현, 다 퍼주고 싶은 사람" 애정 듬뿍 [TV온에어]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랜선라이프" 종현과 대도서관이 남다른 브로맨스 "케미"를 자랑했다.14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그룹 뉴이스트 종현이 대도서관 집을 방문했다.

이날 종현은 대도서관과 윰댕의 집을 향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평소 대도서관의 팬임을 밝혀온 만큼 대도서관은 "팬들이 나를 보러 사인회에 오는 기분을 알 것 같다"며 속내를 드러냈다.

종현은 대도서관의 집을 둘러본 후 작업실에 들어갔다. 대도서관은 종현의 방문에 한껏 들떠 여러 가지 게임과 피규어를 선물했다.

대도서관은 "이렇게 게임을 좋아하는 게스트는 처음"이라며 "통하는 분을 보니 다 퍼주고 싶었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특히 방송용 컴퓨터를 줄 수 있냐는 질문에 대도서관은 "주려고 했다"고 망설임 없이 대답해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대도서관은 "이상하게 종현 씨는 다 퍼주고 싶은 사람"이라며 종현을 향한 애정을 거듭 강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email protected]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가장 많이본 정보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