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협상' 손예진 첫 호흡, 살짝 기대 가보려 해"(연예가중계) [시선강탈]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연예가중계"에서 영화 "협상" 개봉을 앞둔 현빈과 대화를 나눴다.14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예가중계"의 "스타의 퇴근길" 코너에는 첫 번째 게스트로 배우 현빈이 출연했다.

이날 현빈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드라마 촬영과 "협상" 개봉을 앞두고 홍보를 하고 있다"고 답했다.

현빈은 신작 "협상"에 대해 "새로운 소재로 인사 드릴 수 있어 의미있다"며 "또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손예진 씨가 나오니 살짝 기대서 가보려고 한다"고 웃음 지었다.

손예진과 이번 영화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춘 현빈은 실제 친분을 묻자 "친하다"고 밝혔다.

이어 앞선 인터뷰를 통해 호흡이 잘 맞지 않은 점을 언급하며 "당시에는 친하지 않았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현빈은 자신을 향한 기대감에 대한 부담을 털어놓으며 "너무 큰 기대감을 갖기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즐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email protected]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가장 많이본 정보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