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8년 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이데일리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2018년 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려운 일이라도 직접 부딪혀 해결을 하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시고요. 어차피 다른 사람들에게는 기대할 것이 없어요. 당신의 능력과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물고기자리 : 모든 것을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세요. 모든 선택과 결정의 책임은 당신의 몫이에요.

△양자리 :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속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드러내지 마세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무심코 내뱉은 한 마디 때문에 난처해질 수 있어요.

△황소자리 :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미래를 위해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남들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쌍둥이자리 : 당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중도에 물러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물러선다면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도 있어요.

△게자리 :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도 삼가도록 하시고요. 웬만하면 입을 꾹 다물고 있는 게 좋을 거예요.

△사자자리 :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 보세요. 바쁘다고 핑계대지 말고 조금씩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실에 만족하고 안주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처질 수 있어요.

△처녀자리 : 흐르는 물처럼 부드럽게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막히면 돌아가고, 멈추면 같이 쉬어가시고요. 안 되는 일을 억지로 끌고 가지도 마세요.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당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화나고 짜증 나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티를 내지 마세요.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결국엔 당신 마음만 상할 거예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에요.

△전갈자리 : 당신의 생각대로, 당신의 주관대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에요. 주변의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손해 볼 필요가 없어요.

△사수자리 : 잠시 판에 박힌 듯한 일상에서 벗어나도록 하세요. 주변 상황이나 당신 형편에 너무 끌려다니지 마시고요. 휴가를 내거나 주말에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지 말고 적당히 풀어주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사람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잠시 해외로 나가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Copyright 이데일리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가장 많이본 정보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