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가 안내하는 음악 여행 ‘송 원’, 17일 첫 방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M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토크멘터리 내 인생의 노래 ‘송 원(SONG ONE)"이 6부작의 막을 연다.17일 첫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이하 ‘송 원")은 자신의 인생 노래를 찾아가며, 그 중 가장 의미 있는 노래 한 곡을 리메이크 해 새롭게 불러보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강타가 MC를 맡았으며, 그룹 업타운 출신의 정연준이 음악 프로듀서를 맡는다. 강타는 음악적 소양이 풍부한 싱어송라이터로, 주인공이 인생 노래를 부르면 즉흥적으로 춤을 맞추어 추는 등 오랜 DJ 경험을 바탕으로 주인공의 속 깊은 이야기까지 끌어 내 더욱 풍성한 토크를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힙합 음악의 선구자인 업타운 출신의 정연준 또한 그 동안 그의 손에서 탄생한 히트곡들을 바탕으로 스타들의 애창곡을 인생 노래로 재탄생 시켜줄 예정이다.

‘송 원"의 첫 번째 주자로는 래퍼 겸 가수 양동근이 출연해 그 동안 공개된 적 없는 자신의 인생 노래들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어 2PM(투피엠) 우영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예성, 가수 알리, 임태경, 배우 김승수가 차례로 출연해 색다른 음악 토크를 선보인다.

강타가 음악 여행 안내자이자 MC로 활약하며 아날로그 감성의 카세트테이프로 자신의 인생 노래를 찾아가는 신개념 토크멘터리 ‘송원"은 17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email protected] / 사진제공=MBC]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가장 많이본 정보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